본문 바로가기
리뷰

로레알 염색약 6.30, 셀프 염색하기

by !< 2020. 9. 8.

로레알 염색약 6.30, 셀프 염색하기

 

셀프 뿌염을 주기적으로 프레쉬라이트 제품으로 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로레알 염색약으로 해보았다. 워낙 유명하고 많이 하는 제품이라 한 번쯤 사용해보고 싶기도 했다. ^♡^
컬러가 잘나올지 걱정되기도 했지만 뿌염이니까 부담없이 할 수 있었다.

 

 

 

∇ 염색전 머리색

자연갈색


원래 머리색은 자연갈색 정도로 많이 밝지않다. 이번에 뿌염할 컬러는 로레알 엑셀랑스 6.30은 황금빛 밝은 갈색으로 붉은끼가 없는 컬러이다. 후기를 찾아보니 패키지 사진과 다르게 밝지 않아보여 선택하게 되었다. ('5 자연갈색' 같은 경우는 거의 블랙에 가까워 보였다)

 

 

로레알-염색컬러

 

 


∇패키지 사진

로레알염색약6.30

 

모델 사진상으로는 엄청 밝아보이는데 아주 차분한 자연갈색 정도이다. 염색을 하려면 되도록 이틀정도는 머리를 감지 않은(유분이 있는) 상태에서 해주는게 자극이나 손상을 줄여준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 구성품으로는
① 염모제 ② 산화제 ③ 샴푸 ④ 헤어 마스크
⑤ 어플리 케이터 캡 ⑥ 설명서 ⑦ 투명장갑
※ 투명 가운은 없지만 안입는 티셔츠나 수건을 준비하도록 하자.

 

로레알-구성품

 

 

먼저, 염모제(1)를 산화제(2) 안에 짜서 넣어줘야하는데 나는 따로 용기를 준비해서 섞어주었다. 산화제 통을 짜면서 할 경우, 시간이 경과될 때마다 손에 무리가 와서 빨리 지치게 된다. 그래서 용기에 모두 부어서 잘 섞어준 후 손으로 적당량을 덜어내면서 머리에 도포해주었다.

 

 

 

∇ 염모제에 산화제를 섞어주면 보라빛으로 변한다.

 

염모제-산화제

 

머리 뒤, 아래쪽부터 섹션을 나눠주면서 발라주었다. 되도록 뿌리부분에만 도포한 후, 한 20분정도 방치한다. 그리고 빗으로 머리전체를 빗어서 경계를 없애준 후, 10분 더 방치한 다음 헹구어준다.

확실히 다른제품 보다 염색약 냄새나 두피 자극이 덜하다. 모발손상도 적은것 같고..
이제 미온수로 모발을 적신 후 샴푸로 깨끗하게 씻어준다.

 



∇ 샴푸와 헤어 마스크

 

샴푸-헤어마스크

 

마지막으로 헤어 마스크를 모발에 도포하여 3분정도 방치한 후, 헹구어 주면 끝~!

이전 머리색보다 더 차분한 갈색으로 보인다. 약간 톤 다운된 느낌이다. 다음에는 더 밝은 7이나 붉은 끼가 있는 컬러로 해봐야 겠다. :-p

 

 

 

 


∇ After

 

 

▶ 로레알 염색약 5.35 셀프염색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