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손상모 헤어 팩, 헤어 에센스 후기

by !< 2020. 7. 14.

손상모 헤어 팩, 헤어 에센스 후기

 

헤어팩-헤어에센스

 

어느 날- 헤어 팩은 귀찮아서 하지 않다가 곱슬머리에 염색을 주기적으로 하고, 수영까지 했더니 머리가 너무 건조해져서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아무래도 닥치면 하게 된다 :-) 쓰던 트리트먼트 대신 헤어팩을 사용해주고 머리를 말린 후 에센스로 마무리해준다. 

 

헤어 마스크와 오일은 샵에서 머리를 하고 추천받아서 사용해보았다. 뭔가 전문가들이 쓰는 것 같아 찾아서 구매해 보았는데 괜찮은 것 같다.

 

 

"메다비타 일루미네이팅 헤어 마스크 150ml "

 

ⓐ 샴푸 사용 후 모발 끝까지 고르게 바른다.

ⓑ 5분 간 마스크가 활성화되도록 놔둔 후 깨끗이 헹군다.

 

샤워하기 전에, 미리 마스크를 도포하여 비닐캡으로 머리를 감싼 후 샤워를 하면 시간 절약도 되고 굉장히 편하다.

 

 

 

 

 

"메다비타 일루미네이팅 오일 50ml "


건조한 모발 또는 젖은 모발에 적당량을 골고루 도포한다.

 

에센스는 일단 향부터 샵에서 머리를 하고 나면 나는 향과 같았다. 많이들 쓰는 제품인 것 같다.

 

사용해보니 굉~장히 오일리 하여 미끌거리지만 나의 곱슬을 차분하게 잡아주니, 항상 나가기 전에 필수품이다.

 

 

 

 

 

예방이 중요! 얼굴에 썬크림 바르듯이 헤어에도 꼭 에센스를 발라줘야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고 한다. 

당분간 헤어 관리를 꾸준히 해보아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