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니하우스 염색약 셀프염색 (애쉬브라운+내추럴브라운)

by !< 2024. 2. 12.

제니하우스 염색약으로 셀프염색하기

  제니하우스 염색약은 내추럴 브라운으로 첫 셀프염색 후 이번이 두 번째 셀프염색인데요. 이전에 써왔던 로레알 염색약보다 확실히 자극적이고 머리가 상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ㅎ 하지만 컬러가 좋고 새치염색이 잘 되기에, 이번에도 셀프 염색해 보았답니다. :-D

 

  구성품은 다른 제품들과 동일하고 머리에 염색약을 도포 후 35분 간 방치해 주어야 합니다. 본인의 머리가 염색이 잘 안 먹히는 경우에는 10분에서 15분 더 방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50분 이상 방치하였네요.~ㅎ 

 

제니하우스-염색약-구성품-방법

 

 

 

 

  이번에는 좀 더 밝은 색으로 하고싶어 찾아보던 중, 애쉬브라운 컬러가 오렌지 끼 없는 밝은 브라운으로 염색이 된다기에 도전해 보았어요. 약간 카키 같은 브라운이라고 해야 할까, 암튼 후기들을 보니 제가 원하는 색상에 가까웠지만 굉장히 밝아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애쉬브라운에 내추럴 브라운을 9:1 비율로 살짝 섞어 염색해 보았습니다. 설명서에는 섞어서 사용하는 것을 자제하라고 나와있네요. :-) 저는 망하면 다시 염색할 생각으로 도전하였습니다. ~ㅎ

제니하우스-셀프염색-섞어서-혼합

 

 

 

 

  염색 직후, 비교 사진을 보면, 확실히 다른 제품의 밝은 브라운보다 이쁜 색상입니다. 오른쪽 애쉬브라운은 조명 바로 아래에서 촬영한 사진이고 부담스럽지 않게 잘 나왔답니다. 그나마 어두운 색을 조금 섞어서 이만큼 다운된 톤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바로 아래사진은 실내와 실외 비교사진입니다.

 

제니하우스-셀프염색-섞어서-혼합1

 

(※ 왼쪽은 only 내추럴브라운, 오른쪽은 애쉬브라운에 내추럴 브라운 조금 섞은 결과물)

 

제니하우스-염색약-셀프염색

 

 

 

 

  그리고 다음 사진은 머리 밑 부분인데요. 아무래도 이전에 어두운 색을 했던 머리여서 새로 자란 정수리 부분보다 훨씬 어둡게 염색이 되었답니다. 이건 염색을 자주해서 어쩔 수 없더라구요. :-D

 

제니하우스-셀프염색-섞어서-혼합2

 

 

  참고로 제니하우스 염색은 새치염색이 가능한 컬러가 따로 있는데요. 내추럴 브라운은 애쉬브라운과 다르게 새치 염색에 탁월해서 흰머리가 고민이신 분들에게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셀프염색은 일상이 지루할 때, 가끔씩 밝은 색상으로 변화를 줄 수 있으니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ㅎ

 

제니하우스-염색약-셀프염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