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반찬배달 - 더반찬 새벽배송 간단후기

by !< 2020. 4. 29.

반찬배달 - 더반찬 새벽배송 간단후기

 

 

이전 후기에 이어서~

이번 주에도 일요일에 주문 완료하여 화요일 새벽에 도착!

7 데이의 10세트(설렁탕) + 쇠고기 규동 + 수제 계란말이 + 닭가슴살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주문하였다.

총 49,400원에서 적립금 할인하여 결제하였다.

 

적립금은 출석체크하여 하루씩 쌓이는 것 외에 배송 후 "수취 확인"버튼을 눌러주면

1000원 이상(매번 다름)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아마 구매금액에 따라 달라지는 듯(?)하다.

 

 

 

요즘 밀가루를 멀리하고 있지만 오랜만에 샌드위치를 주문해 보았다. 아침에 샌드위치 반쪽만 먹어도 부족하지 않은 양이다.

맛이 강하지 않고 건강한 맛(?)이며 닭가슴살보다는 통새우 치아바타 샌드위치가 더 맛있는 것 같다. :-P

 

갈릭 함박스테이크는 딱히 선호하진 않는데 이번에 깜박한 듯하다. ㅠㅜ

 

 

 

 

 

 

꽃맛살 샐러드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반찬이라, 2개를 시켰다. 아침이나 간식, 샐러드 대용으로 적당하다.

수제 계란말이는 "두부조림"과 같이 든든하게 챙겨 먹을 반찬이 필요할 때 주문한다. 그때그때 데워먹으면 잘 챙겨 먹은 느낌이다. :-D

 

 

 

 

 

김치볶음밥 재료 믹스는 간단하게 밥이랑 볶아서 후-딱 먹을 수 있어서 매번 주문한다.

쇠고기 규동은 다른 쇠고기 반찬 류 중에서 자주 주문하는 메뉴고

간장 닭불고기는 처음 주문해봤는데 닭고기가 잘 보이지 않는 다. ㅜㅠ ㅎ

 

이번 주 메뉴에는 없었지만

7 데이 세트 중에 "국물 많은 콩나물 볶음"이나 돈육 맥적구이"를 요즘 맛있게 잘 먹는다.

 

 

 

이번 주도 요렇게 반찬 배송을 해보았다. :-O

 

매번 반찬을 시키면서

내가 한 번도 먹어 본적 없는 다양한 음식을 접해볼 수 있어 좋은 것 같다.

저번 주에는 "오복 채짠지"와 "명태 회무침"을 처음 먹어보았는데 맛있었다. 밑반찬용으로 좋은 것 같다.

 

 

 

Photo by Monika Grabkowska on Unsplash

댓글